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tv 생생정보 중화요리 뷔페 무제한

by 진진파파05 2024. 7. 8.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7월 2일 (화) 방송에서는 10가지 중화요리 무제한 뷔페가 소개되었는데요. 놀라운 가격 10,000원 단돈 만원에 10가지 중화요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이 곳은 어디일지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가격파괴 1만원 10가지 중화요리 뷔페

비주얼부터 기본 3~4만원 코스요리가 생각나는 곳인데요. 요즘 짜장면 한그릇도 만원에 육박하는데 이곳은 정말 말 그대로 가격파괴가 맞네요. 만원에 10가지 요리를 뷔페식으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놀랍고 부럽습니다. 우리 동네에도 있었으면 참 좋겠네요.

가성비 최고 만원의 행복

고급 중식당 코스요리 못지 않은 요리 종류와 퀄리티인데요. 손님들의 평가도 칭찬일색이네요. 저희 동네에서 4인가족이 짜장면과 탕수육만 배달시켜 먹어도 3만원 이상은 나오는데 여기는 성인 2명에 미취학 아동 2명이면 3만원으로 10가지 요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네요. 정말 가성비 인정 안할 수가 없네요.
 
일산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꼭 방문해 볼만한 식당이네요. 저 역시 일산 갈 일이 있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일산 동구 팬더웍

"일산 동구 팬더웍 주소 바로가기"

 

*방송 이미지 출처 : 2tv 생생정보